국내여행 / / 2024. 4. 28. 22:13

제주도 5성급 호텔 비수기 가격 괜찮은데?!(ft.토스카나 호텔)

반응형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제주도 중문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토스카나이다.

 

연식은 약간 있지만 이번에 로비 등 리모델링을 새로 해서 굉장히 깔끔하다.

 

방안은 리모델링은 하지 않았지만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된 편이다.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널찍한 객실이다.

 

2명이 지내기에 완전 널널한 크기의 객실로 매우 편리했다.

 

아기 데리고오는 손님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다.

 

가성비 좋고 실용적인 호텔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4월에 방문했는데 아직 비수기라 그런지 가격도 꽤 괜찮았다.

 

2박에 조식포함, 30만원 초반이다.

 

조식 포함에 5성급 호텔 가격치고 굉장히 만족할 수준이다.

 

또한 프로모션 등도 있어서 호텔 내에서 쓸 수 있는 상품권도 받았다.

 

 

호텔 자체가 층수가 낮은 편인 것도 마음에 들었다.

 

4~5층까지만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또한 전면에 건물이 막고있지 않아서 시야가 답답하지 않다.

 

앞쪽에는 새로지은 더 시에나 호텔이 들어와있다.

 

 

 

작은 냉장고와 전기포트, 미니바가 있다.

 

이곳도 캐비냇처럼 되어있어 문으로 닫아놓으니 매우 깔끔해보였다.

 

 

욕실도 굉장히 크고 깔끔했다.

 

물론 연식이 있긴 하지만, 사용하는 데 전혀~ 문제는 없었다.

 

주변에 선반도 넓어서 짐을 얼마든 풀어놀 수 있었다.

 

 

넓은 욕조까지 있어서 충분히 반신욕을 즐길 수도 있다.

 

아, 그리고 빨래 건조대도 방마다 있어서 수영복 말리기에도 좋다.

 

조식도 무난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던 호텔.

 

제주도는 비싸기만 하다고 오해했는데, 잘 찾아서 가니 만족스러운 곳에 묵을 수 있었다.

 

 

국내여행 관련글

 

싱싱한 영덕 대게 코스요리 먹어본 후기

영덕대게 코스요리 영덕 항구에서 영덕대게를 먹었다. 항구 근처에 죄다 대게집이라 검색 후 원하는 곳으로 가면 된다. 가격은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청담대게라는 곳을 다녀

raemia.tistory.com

 

 

경주 5성급 힐튼호텔 숙박 후기

경주 힐튼호텔 숙박 후기 이번 경주여행을 가면서 숙소는 힐튼호텔에 묵게되었다. 지난해 경주여행에서도 힐튼호텔에 숙박한 경험이 있는데, 연식이 조금 있긴하지만 나름 만족하여 다시 가게

raemia.tistory.com

 

 

제주도 성게미역국 우니담 두번째 방문 후기

제주도 우니담 제주도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 1개를 꼽으라면 당연히 성게미역국이다. 원래도 미역국을 좋아하지만 성게알이 들어간 성게 미역국은 그야말로 일품이다. 특히 도시에서는 쉽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