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9. 4. 10:00

[내돈내산]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수분결 토너 사용 후기

반응형

최근 스킨제품이 떨어져서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제품 리뷰입니다. 저는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라 기초제품 고를 때 항상 촉촉함을 보거든요.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채워주는 제품을 찾다가 구매해 본 토너에요. 인텐스 모이스처라는 제품명 답게 스킨 하나만 발라도 금방 날라가지 않았어요.

 

리얼배리어는 원래도 수분 보충으로 유명한 제품이에요.가장 유명한건 리얼배리어 수분장벽 크림이었죠.

 

용량 300ml 가격 17000원 입니다. 1+1행사 상품도 많은데 화장품도 오래두면 안좋을 거 같아서 그때끄때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피부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저는 알콜성 스킨은 피부가 따갑고 잘 안맞고, 이렇게 순한 제품이 잘 맞더라고요.이 제품은 향도 거부감 없이 순하고 발랐을 때도 자극이 없어요. 또한 피부에 흡수가 잘 되서 쫀쫀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속당김이 없었다는 거에요. 저는 여름에도 수분크림을 챙겨바를 만큼 피부가 건조한데 이 제품은 토너 하나만 바르고 있어도 크게 당기지가 않았어요.

 

리얼배리어 수분결 토너 바른 후 에센스나 크림을 발라주면 흡수가 더 잘 되는 거 같기도 해요! 네오팜에서 나온 제품 좋은 게 정말 많은데 저는 더마비 바디로션을 몇년째 쓰고 있거든요. 페이셜 제품은 처음인데 역시나 순하고 좋네요! 네오팜 회사에서 나온 제품들이 대체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자극이라 자주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혹시 화장품 유목민이라면 네오팜 브랜드에 도전해보세요. 페이셜 라인은 리얼배리어와 아토팜이 있답니다. 바디라인은 더마비 에요.

 

 

제형은 흐르는 물같은 제형이 아닌 약간 점성이 있는 제형이에요. 이런 제형이 바르기에는 더 편한거 같아요.순하고 촉촉한 스킨/토너를 찾으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특히 이 제품은 수분충전이 잘 돼서 가을, 겨울에 쓰기에도 적합한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