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8. 28. 09:00

RUMMO(룸모) 글루텐프리 파스타 먹어본 후기

반응형

이탈리아 룸모의 글루텐프리 파스타는 병아리콩과 현미로 만들어졌어요. 제조 과정에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서 단백질 함량이 높은 게 특징이에요. 저도 요즘 단백질 섭취에 신경을 쓰고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또한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평소밀가루 음식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어서, 소화에 도움이 될까하여 주문해봤어요.

 

 

총 내용량은 300g인데 100g당 영양소를 보면 단백질인 13.9% 함유로 꽤 높은 편이에요. 하루 권장량의 무려 25%나 되네요. 단백질 위주 식단을 할 때 먹기 좋은 파스타면인 것 같아요.

 

저는 여름이라 가장 간편한 바질파스타를 만들었어요. 바질 페스토만 있으면 흡사 비빔면 만드는 과정과 비슷해서 참 쉬워요.

 

파스타면을 9분정도 삶은 후 물로 한번 헹궈냅니다.

 

 

그릇에 파스타면 담고 파질페스토 1~2스푼 넣어 비벼주세요. 토마토나 모짜렐라 치즈 넣어도 맛있어요. 저는 올리브 넣었어요.

바질페스토에 간이 조금 되있어서 추가로 간을 안해도 돼요. 맛은 일반 파스타면으랑 별반 다르진 않았어요. 다만 식감자체는 좀 더 쫀득한 느낌이고 먹고나서도 더부룩한 게 덜해서 속이 편했어요. 아무래도 속에 부담이 없으려면 소량 먹는 것이 중요하겠죠! 샐러드에 곁들여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