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4. 2. 14. 22:36

삼성 코엑스 찐 홍콩의 맛 딤딤섬 후기

반응형

딤딤섬 코엑스점

 

홍콩 딤섬 전문점인 딤딤섬 파르나스몰점을 방문했다. 여러 종류의 딤섬을 나름 합리적에 먹을 수 있어 애용하는 곳이다. 딤섬 1메뉴당 4~5개의 딤섬이 나오는데 가격은 6~8000원 선이다. 다른 딤섬 전문점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기본셋팅도 깔끔하고 음식도 피크시간만 피해가면 나름 빨리나온다. 수기로 주문서에 표시를 해서 주문하는 방식이다.

 

 

샤오롱바오는 기본 중 기본으로 딤섬집 오면 꼭 시켜야한다. 가격은 6500원이다. 진한 고기 육즙이 가득하고 피가 얇은 만두라 정말 맛있다.

 

 

마라완툰이다. 새우와 다진고기로 만든 속이 들어가 있다. 엄청 얇은 피로 되어있고, 마라소스가 바닥에 깔려져 나온다. 얼럴한 마라소스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이다. 살짝 매운편이다. 가격은 7천원이다.

 

 

 

가지딤섬이다. 3조각이 나오고 가격은 6500원이다. 편으로 선 가지 사이에 새우 완자를 껴넣었다.

 

 

가지로 만든 맨보샤라고 생각하면 된다. 새우살도 튼실해 하나만으면 꽤 배부르다. 기름에 튀긴 가지 자체도 너무나 맛있다.

 

 

새우가 들어간 새우부추교자이다. 가격은 7천원이다. 투명하고 찰기있는 피로 만들어져서 쫄깃한 식감이 난다. 새우와 신선한 부추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다.

 

 

 

우리가 시킨 유일한 식사메뉴는 차슈덮밥이다. 가격은 9천원이다. 청경채와 계란후라이가 곁들여 나온다. 밥 위에 달달한 간장 소스가 얹어져있어 간이 딱 좋다.

 

 

차슈가 의외로 엄청 실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아무래도 밥 메뉴라 이거 하나먹으면 조금 배부르다. 딤섬을 많이 시킬거라면 밥이나 면 메뉴는 1개정도만 시키는 게 좋을 듯하다.

 

 

맛집 관련글

 

올림픽공원 순대국 맛집 청와옥 본점 방문 후기

올림픽공원 근처 청와옥 본점 올림픽 공원 근처 방이동에 위치한 청와옥 본점. 원래 순대국으로 유명한 곳이라 항상 웨이팅이 길게 늘어선 곳이다. 평일 오전에 근처 볼일이 있어 우연히 방문하

raemia.tistory.com

 

 

성수동 블루리본 4년 연속 받은 전자방 다녀온 후기

성수동 중식당 전자방 성수동 갈 일이 있어서 맛집을 검색하다 찾은 전자방. 성수동은 많이 안가봤는데, 블루리본을 무려 4년 연속 받은 곳이라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블루리본은 국내에서 발간

raemia.tistory.com

 

 

미쉐린 가이드 2023 선정된 명동교자 칼국수 먹어본 후기

명동교자 명동교자 한번쯤 이름은 들어봤을 것이다. 1966년에 시작된 식당으로 명동에 본점이 있다. 미쉐린 가이드 2023에 선정될 만큼 공인된 맛집이라 볼 수 있다. 물론 나는 이전부터 명동교자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