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4. 1. 29. 22:25

이장우 우불식당 즉석우동 컵라면 후기

반응형

세븐일레븐 우불식당 즉석우동 컵라면

 

배우 이장우의 우동전문점 우불식당 즉석우동이 컵라면으로 출시되었다. 세븐일레븐에서 나온 상품으로 가격은 3500원이다. 컵라면 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있다.

 

 

기존 우동과 다른 점은 우불식당 다대기가 포함되었다는 것이다. 다대기를 넣으면 매운맛 우동이된다. 다대기 때문인지 나트륨 함량이 꽤 높다. 다대기는 조금만 넣는 게 좋을 것 같다.

 

 

 

컵을 열어보면 우동 사리와 여러가지 양념이 들어있다. 일반 컵라면에 비해 건더기 등이 꽤 풍부한 느낌이다.

 

 

액상스프와 건더기스프, 블럭건더기, 다대기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다대기는 매운맛이라 기호에 따라 조절하며 넣어야한다.

 

 

먼저 액상스프와 건더기 스프를 넣는다.

 

 

 

블럭으로된 건더기에는 쑥갓 등 각종 야채와 유부가 들어있다.

 

 

마지막으로 매운맛 다대기를 넣어주고 물어 부어주면 된다. 조리법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라고 되어있는데 나는 그냥 뜨거운 물 붓고 2~3분 후에 먹었다.

 

 

 

쑥갓, 유부 등 건더기가 푸짐한 우동이다. 국물맛은 약간 짭짤하고 다대를 조금만 넣었는데도 칼칼한 맛이 났다. 술마시고 나서 해장으로도 좋을것 같다.

 

 

면발은 일반 우동보다는 살짝 가는 편이다. 면은 특이한 점은 없었다.

 

 

다대기를 넣으니 국물이 칼칼해져서 맛있었다. 다대기는 꽤 매우니 양을 잘 조절해야한다. 가격은 살짝 비싸긴 하지만 우동이 땡길 때 가끔 사먹어도 괜찮을 듯하다.

 

 

 

맛집 관련글

 

어쩌다 사장3 대게라면 컵라면으로 먹어본 후기

어쩌다 사장 3 대게라면 어쩌다사장3에서 배우 조인성이 끓이는 대게라면, 항상 볼때마다 너무 맛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던 중 대게라면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봉지라면은 이마트에

raemia.tistory.com

 

 

남도분식 시래기 떡볶이 밀키트 먹어본 후기

남도분식 시래기 떡볶이 떡볶이 체인점인 남도분식의 시래기 떡볶이 밀키트를 구매해봤다.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고 나는 6900원에 구매하였다. 떡의 양이 꽤 많아서 2명이 배부르게 먹을

raemia.tistory.com

 

 

더현대 우동, 메밀 전문점 송(松) 후기

더현대 송(松) 더현대 나름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송(松)이다. 우동 및 메밀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더현대 서울 6층 식당가에 위치해있으며 평일에도 더현대는 매우 붐비므로 웨이팅 필수이다.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