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7. 3. 12:17

[강릉 카페] 뷰가 멋있는 뷰맛집 강릉 신상 카페 아이즈 로스터리

반응형

뷰가 멋있는 강릉 신상 카페 아이즈 로스터리 

강릉이 새로 생긴 대형카페인데 뷰가 정말 예쁜 카페 소개해드려요. 아이즈 로스터리, 정말 생긴지 얼마 안된 곳 같더라구요. 시내긴 한데 산과 호수뷰를 자랑하면서도 3층까지 있는 대형 카페에요. 거기에 커피맛도 그럭저럭 괜찮답니다. 통창이 있어서 푸릇푸릇한 숲 뷰가 너무 잘보이고 또 한쪽면은 호수? 연못?뷰라서 너무 멋져요. 저도 이런 자연과 어우러진 뷰를 너무 좋아하는데 사람이 많아질까봐 벌써 걱정이네요 ㅋㅋ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임당로61번길 10 1~3층 (우)25521 지번홍제동 888-2

 

아이즈로스터리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사임당로61번길 10 1~3층 (홍제동 888-2)

place.map.kakao.com

 

뷰가 멋있는 강릉 신상 카페 아이즈 로스터리 리뷰

메뉴 사진은 없는데 커피나 음료 5~8000원 정도로 가격대가 살짝 있어요. 스페셜티 커피는 산미가 약간 있고요 일반 커피는 고소한 편이거 같아요. 늦게 갔더니 디저트는 모두 품절 ㅠㅠ

 

일단 이곳은 뷰로 먹고들어가는 곳이라 ㅋㅋ 커피 맛은 평타만 되죠 감사하죠.

푸릇한 녹지도 둘러싸인 저 곳에 단독 건물 전체가 카페에요. 주변 자연 경관이 너무 아름답죠?

앞쪽 마당에는 널찍한 주차 공간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기에도 정말 좋아요.

내부는 그레이&화이트톤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모던해요.

2층 뷰는 삼면은 산뷰에요. 이렇게 전체가 통창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있고 정말 멋져요. 주변 산이 엄청 높은 건 아니지만 여름이라 더욱 푸른 숲 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한쪽 전면은 이렇게 호수? 연못 뷰가 펼쳐져 있고 그 너머에는 아파트가 보이네요. 호수와 숲뷰가 어우러진 게 정말 멋졌어요. 사실 강릉 카페들도 시내에 있는 것들은 이런 뷰를 보기 힘든데 여기는 정말 뷰가 끝내주네요. 논외로 바다뷰는 스타벅스 강문점이 정말 최고입니다. 호텔 오션뷰 비싼 돈주고 하지 마시고 스벅 강문점으로 가서 뷰 실컷 감상하세요!

저희는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그냥 라뗴를 시켰어요. 커피맛은 둘다 괜찮았어요!! 라떼는 약간~ 진했어요.

평일이고 신상카페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주말에 어떨지 모르겠는데ㅠㅠ 소문나기 전에 얼른 한번씩 다녀오세요 !! 이런 뷰맛집 서울에서는 정말 찾기 힘들더라구요ㅠㅠ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와요.. 이런 개방감있는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커피 한잔 마시며 힐링하기 정말 좋은 카페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