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7. 1. 12:00

[강릉 맛집] 강릉 수제버거 신상 맛집 파머스키친

반응형

강릉 수제버거 신상 맛집 파머스키친

원래 파머스키친은 양양에 본점이 있는데 점차 유명해져서 서울, 강릉에도 지점이 생겼어요. 양양에도 항상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고 하죠 ㅎㅎ 다행히 제가 강릉지점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한가했어요~! 초당동 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매장도 신상이라 깔끔하답니다. 강릉에서 수제버거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난설헌로 228-5 1층 (우)25466 지번초당동 350-3

 

강릉 수제버거 신상 맛집 파머스키친 메뉴

버거 가격대 7500~12000원,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요즘 워낙 프리미엄 수제버거가 가격이 바싸서 이정도면 이제 비싸다고 느껴지지도 않네요 ㅋㅋ 특히 치즈버거, 가성비가 좋은거처럼 느껴지네요...ㅎㅎ

맥날이나 버거킹도 프리미엄 버거는 비싸서 큰 차이는 없어보여요!

 

강릉 수제버거 신상 맛집 파머스키친 리뷰

요약

1. 매장이 넓고 쾌적해요.

2. 버거 종류가 많고 맛이 준수해요.(최상이라고 까진 말못하지만, 괜찮아요.)

3. 주차장 넓음

4. 양양 본점은 웨이팅이 길다는데 여긴 상대적으로 한적함.

 

새로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아주 깔끔하고 쾌적해요. 테이블도 은근 많고 주말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평일에 갔을 때는 엄청 한적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돼요.

 

저는 치즈버거 1개, 하와이안버거 1개, 어니언링 주문했어요.

햄버거 사이즈 자체는 일반적인 크기에요. 근데 여자 성인 기준, 치즈버거 1개면 배불러요. 위에가 제가 시킨 치즈버거에요. 기본적인 재료인데 패티가 맛있어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상추와 치즈, 패티, 양파 등이 들어있어요.

하와이안 버거는 치즈버거에 구운 파인애플이 들어가요. 이것도 맛있어요.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시면 이것도 좋아하실 거에요.여기 햄버거는 육즙이 정말 많이 흘러요. 물론 그만큼 패티가 좋다는 얘기겠죠? 뜨거울 때 먹으면 패티가 맛있더라구요. 근데 먹을수록 흐르는 육즙때문에 ㅋ먹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빵이 축축해지는 단점이...

어니언링도 큼직큼직하고 바삭한 편이에요. 근데 엄청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평타인듯.. 나중에 감자튀김을 먹어보고 싶네요.

어니언링 시키면 약간 상큼한 소스를 주는데, 그냥 케첩이 더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ㅠ

저는 솔~직히, 이태원점 다운타우너가 더 맛있었지만...강릉에서 조금 특별한 메뉴를 드시고 싶다면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어요. 또 개인적 취향이 있는거고 양양에서 유명해져서 서울에까지 분점을 낸 곳이니 한번쯤 방문해볼 만한 것 같아요. 햄버거 맛은 준수했어요~! 어니언링은 조금~ 아쉬웠고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버거킹 와퍼 스타일 좋아하는 분들은 충분히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는 와퍼보다는 불고기버거같은 거 좋아해서 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