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4. 10. 17. 15:09

[미슐랭 1스타] 팀호완 삼성점 다녀온 후기 홍콩

반응형

 

미슐랭1스타 식당인 팀호완 삼성점을 다녀왔다.

 

평일 점심시간대 오픈런을 하지 않으면 약간의 대기가  있다.

 

하지만 매장이 크고 좌석이 많아 회전은 잘 된다.

 

 

 

딤섬 전문 음식점이지만 그 외에도 요리류, 밥이나 면 등 식사류도 다양해서 좋았다.

 

딤섬은 기본 3개씩 나오는 듯하다. 가격대는 7~9천원대

 

요리 1개와 딤섬 및 식사류를 다양하게 시켜서 먹었다.

 

 

 

두유피 새우 춘권 8000원

 

두유피에 다진 새우 등을 넣고 튀긴 딤섬이다.

 

프라이드 딤섬 종류라 기름기가 있고 바삭하다. 맛있는 편이었다.

 

안쪽에 든 새우 등 딤섬소는 약간 짭짤한 편이다. '

 

 

메인 디시인 망고 크림 새우 27000원

 

바삭하게 튀긴 새우 튀김에 망고크림 소스가 뿌려져서 나온다.

 

아래쪽에는 콘푸로스트가 깔려있다.

 

 

새우가 꽤 큰 편이다. 튀김 옷도 약간 두꺼운 편

 

소스에서 망고맛이 많이 나지는 않았다. 그것은 아쉬웠다.

 

튀김 자체는 바삭했지만 기름기가 있어 많이는 못 먹겠더라..

 

 

 

사천식 완탕 9000원

 

사천식 완탕은 살짝 매콤하고 자극적인 양념이 인상적이었다.

 

완탕 안에는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고 매우 야들야들한 식감이었다.

 

 

 

xo 차슈 볶음밥 9500원

 

차슈가 들어간 xo소스 볶음밥이다. 양은 적은 편인데 딤섬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다.

 

중식 볶음밥답게 꼬들꼬들한 식감이 인상적이다.

 

오이무침 7000원

 

상큼한 오이 무침을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간이 세지는 않았다.

 

그래도 느끼한 중식을 먹으며 입가심 용으로는 괜찮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