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4. 5. 23. 22:14

스타벅스 아이스크림 메뉴 콜드부루 플로트 후기

반응형

스타벅스 리저브 콜드부루 플로트

 

스타벅스 리저브에서만 판매하는 음료인 콜드부루 플루트 마셔보았다.

 

콜드부루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한스쿱 올라가 있는 음료이다.

 

 

평소 아포카토를 좋아하지만 아포카토는 보통 에스프레소랑 나와서 너무 진한 편이다.

 

카페인에 약한 나같은 사람에게는 콜드부루 플로트가 훨씬 잘 맞았다.

 

콜드부루라서 커피도 그닥 진하지 않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섞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톨사이즈 기준 225kcal이며 가격은 8,000원이다.

 

리저브 메뉴들은 가격대가 꽤 높은 편이다.

 

카페인은 톨사이즈 기준 190ml 포함되어 있다.

 

 

청므에는 아이스크림만 떠먹다가, 아이스크림이 어느 정도 녹으면 커피와 섞어면으면 좋다.

 

아이스크림용 스푼도 따로 제공되어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어디 아이스크림을 쓰는지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 자체가 매우 맛있었다.

 

 

 

커피와 섞어서 먹으면 또 다른 고소한 맛이 올라온다.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매일 먹긴 부담스럽겠지만, 가끔 한번씩 생각 날 메뉴이다.

 

 

스타벅스 리저브 콜드부루 플로토,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아이스크림 양도 많고 맛도 조화롭다.

 

콜드부루를 크리미하고 달콤하게 먹고싶다면 추천한다.

 

 

 

 

스타벅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신상음료 리뷰

스타벅스 신상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구매해보았다. 씨솔트 폼과 카라멜이 들어가 단짠 조합으로 강추이다.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이다. 보고 쿠폰으로 2개를 주문했다.  위에

raemia.tistory.com

 

훕훕 베이글 딸기러버, 무화과 베이글 후기

훕훕베이글 마켓컬리에서 아침 대용으로 먹을 훕훕 베이글을 구매했다. 훕훕 베이글은 안쪽에 내용물이 가득 들어가 있어, 기존 베이글과는 조금 다르다. 나는 딸기러버와 크리미 무화과 베이

raemia.tistory.com

 

스타벅스 신상 소금빵 샌드위치 후기

스타벅스 소금빵 샌드위치 후기 핫한 소금빵이 드디어 스타벅스에도 출시돼었다. 오리지널 소금빵과, 햄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 리코타치즈 샌드위치 이렇게 3종류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각각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