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4. 5. 22. 22:12

김 맛 나는 감자칩 레이즈 씨위드 후기

반응형

레이즈 씨위드

 

미국 감자칩으로 유명한 레이즈 씨위드 감자칩

 

바로 김 조미를 가미해 김맛이 나는 감자칩이다.

 

김맛 나는 감자칩은 국내에서는 본적이 없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50g이며 가격은 1,000원 중반이다.

 

총 칼로리는 278kcal로 한번 먹기 좋은 양이다.

 

감자칩이라 포화지방이 확실히 높은 편이다.

 

 

 

과자 봉지를 뜯었더니 은은한 김향이 올라온다.

 

감자칩과 위화감없이 의외로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감자칩 가끔 열면 깨진 경우도 많다.

 

근데 레이즈 갑자칩은 엄청 잘 깨지는 타입은 아니다.

 

깨진 갑자칩이 거의 없을 정도로 포장 상태가 좋았다.

 

 

두께는 적당히 얇은 편이며 엄청 바삭하다.

 

미국 감자칩이라 엄청 짤 줄 알았는데, 기존 먹어오던 감자칩과 비슷한 염도이다.

 

김맛이 은은하게 나서 특별한 맛이었다.

 

 

 

큰 기대없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레이즈 씨위드.

 

종종 사먹을 듯하다.

 

맥주안주로도 너무 완벽하다.

 

 

제주도 1인 5만원 색달바당 코스 요리 후기

제주도 색달바당 회가 어마무시하게 나오는 제주도 횟집을 소개한다. 회를 좋아하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괜찮은 곳이다. 우리는 4인코스 20만원 메뉴를 주문했다. 1인당 계산

raemia.tistory.com

 

 

반올림피자 통마늘 불고기/핫치킨 반반 후기

반올림피자 반반피자 반올림피자는 가성비/맛 모두 만족스러워 자주 애용하고 있는 곳이다. 게다가 요즘에는 배달어플 쿠폰도 많아서, 꽤 만족스런 가격에 먹을 수 있다. 통마늘 불고기 + 핫

raemia.tistory.com

 

 

강릉 "숨은 맛집" 쌀국수 전문점 미면소

강릉 미면소 이번 강릉 여행을 하면서 유난히 춥고 비가 내리는 날이 많았다. 날씨탓인지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방문한 쌀국수집 미면소 위치는 강릉 중앙시장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하다.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