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4. 2. 18. 22:24

인덕원 "숨은 빵 맛집" 시나몬롤 전문점 올리롤리

반응형

인덕원 올리롤리

 

아담한 크기의 동네 빵집인 올리롤리. 시나몬롤 전문점으로 꽤 다양한 종류의 시나몬롤이 있다. 다른 지역에서 먹으려고 일부러 찾아오기도 할 만큼 시나몬롤 맛집이다.

 

 

오후에 방문했더니 거의 다 팔리고 빵이 몇개 없었다. 그래서 선택의 폭이 매우 좁았다. 무조건 여기는 오전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와야할 것같다.

 

 

 

4구 박스로 주문하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해준다. 박스값은 별도 700원이다.

 

 

시나몬롤 클래식, 아몬드, 시나몬블라스트, 츄러스 이렇게 4가지 종류를 골랐다. 시나몬롤 입문자에게도 무난한 종류로만 골랐다.

 

 

혹시라도 토핑이 많이 올라가면 너무 달까봐, 기본에 가까운 메뉴로만 골라봤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위에 올라간 크림이 너무 달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강하지 않았다. 빵 자체도 단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좋았다.

 

 

츄러스메뉴 또한 위에만 설탕이 약간 뿌려져 있지, 전체적으로는 단맛이 그리 많이 나지 않는다.

 

 

아몬드도 맛있었는데, 아몬드칩이 콕콕 박혀있고 토핑이 살짝 달달하면서 고소했다.

 

 

 

우박설탕이 뿌려져 있는 올리롤리 클래식. 개인적으로는 클래식은 그냥그랬다. 시나몬 블라스트가 훨씬 맛있었다.

 

 

빵은 생각보다 엄청 부드러운 편이다. 전자레인지에 1개 기준 30초 데워먹으면 딱 맛있다.

 

 

겹겹이 말아진 롤에 시나몬 가루가 들어가 있다. 또한 견과류도 곳곳에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좋다. 시나몬 향도 심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거의 없을 듯하다. 커피와 먹어도 궁합이 너무 잘 맞는다.

 

 

 

빵 자체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시나몬롤 처음 먹어보는 사람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다. 다음에는 레몬이나 블루베리 토핑이 올라간 시나몬롤을 맛보고 싶다.

 

카페, 디저트 관련글

 

2024 스타벅스 푸른용 얼그레이 케이크 푸른용 헤이즐넛라떼 후기

2024 스타벅스 푸른용 케이크와 음료 2024년 푸른용의 해를 맞아 스타벅스에 푸른용 음료와 케이크가 출시되었다. 1월 1일부터 판매가 되고 있다. 푸른용모티브를 바탕으로 푸른색감이 들어간 음

raemia.tistory.com

 

 

포테이토칩 먹태 청양마요맛 신제품 후기

포테이포칩 먹태 청양마요맛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작년에 인기가 뜨거웠던 먹태깡에 이어 이번엔 포테이토칩이 먹태 맛으로 나왔다.가격은 2000원 초반이다. 이제 과자도 2000원이 기본이네 칼

raemia.tistory.com

 

 

4년만에 재출시된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맥도날드에서 4년만에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가 재출시되었다. 2020년도에 잠깐 출시되었다가 사라졌었다.한시적 상품으로 당시에도 꽤 인기가 많았나보다.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