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4. 1. 4. 22:26

4년만에 재출시된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

반응형

맥도날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맥도날드에서 4년만에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가 재출시되었다. 2020년도에 잠깐 출시되었다가 사라졌었다.한시적 상품으로 당시에도 꽤 인기가 많았나보다. 재출시를 기다리는 이들이 많은 걸 보니.

 

 

가격은 매장 가격 기준 2200원이며 배달은 지점마다 다를 수 있지만 나는 2600원에 주문했다. 기존 타로파이가 1800원인 것에 비하면 가격대는 살짝 아쉽다.

 

 

 

겉면은 검정색으로 초코 페스츄리라고 한다. 기름에 튀겨 엄청 바삭바삭한 질감이다.

 

 

먹는 방법은 이러헥 가운데 부분을 뜯은 후 반으로 갈라서 먹으면 된다. 속에는 라즈베리와 크림치즈 필링이 꽤 알차게 들어있다.

 

 

 

흰색이 크림치즈이고 붉은 색 잼같은 것이 라즈베리이다. 라즈베리는 잼처럼 너무 단 편은 아니라 괜찮았다. 라즈베리 알갱이가 톡톡 씹혀 식감도 좋았다.

 

 

라즈베리와 크림치즈 조합이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크림치즈가 없이 그냥 라즈베리만 들어있었으면 왠지 더 맛있을 것 같다.

 

 

 

크기가 생각보다는 커서, 한개를 다 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도 있다. 나는 반개 먹으니 딱 좋았다. 아무래도 페스츄리를 기름에 완전 튀긴거라 기름기가 많은 편이다.

 

참고로 이 파이 한개는 197kcal이다. 라즈베리잼과 크림치즈를 좋아한다면 한번쯤 먹어볼 만하다. 맥도날드 파이류는 자주 안나오기 때문에 새로운 상품이 나왔을 때 웬만하면 먹어보려 한다. 패스츄리가 조금 기름지긴 하지만, 맥도날드에만 있는 시그니처 메뉴라 먹어볼 만하다.

 

 

맛집 관련글

 

어쩌다 사장3 대게라면 컵라면으로 먹어본 후기

어쩌다 사장 3 대게라면 어쩌다사장3에서 배우 조인성이 끓이는 대게라면, 항상 볼때마다 너무 맛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던 중 대게라면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봉지라면은 이마트에

raemia.tistory.com

 

 

2024 스타벅스 푸른용 얼그레이 케이크 푸른용 헤이즐넛라떼 후기

2024 스타벅스 푸른용 케이크와 음료 2024년 푸른용의 해를 맞아 스타벅스에 푸른용 음료와 케이크가 출시되었다. 1월 1일부터 판매가 되고 있다. 푸른용모티브를 바탕으로 푸른색감이 들어간 음

raemia.tistory.com

 

 

도삭면과 딤섬이 맛있는 송화산시도삭면 방문 후기

건대입구 송화산시도삭면 도삭면과 딤섬 맛집으로 여라차례 언론에 소개된 송화산시도삭면을 방문했다. 송화산시도삭면 본점은 건대 6번출구 근처이고 가까운 곳에 2호점이 있다. 소공동 롯데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