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3. 12. 18. 23:06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먹어본 후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에서 12.17(일)까지 사전예약자에 한해 10~15% 케이크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투썸에는 매우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가 있었다. 기존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을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에디션들이 많이 나와 선택의 폭이 컸다.

 

 

나는 사전예약을 통해 요거트 트리 케이크를 예약했다. 12월 18일부터 수령 가능해서 직접 구매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케이크 리뷰를 써본다.

 

 

투썸 스트로베리 요거트 케이크 리뷰

 

트리모양의 생크림 케이크다. 위에는 생딸기 장식이 되어있어 모양이 참 예쁜 케이크이다. 아쉽게도 딸기는 상태가 별로 좋지 못했다..

 

 

빵보다는 크림이 훨씬 많은 케이크이다. 그래서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안쪽에서 크림+딸기 시럽 그리고 케이크 시트가 들어가있다.

 

 

 

정가는 3만원으로 가격대가 꽤 있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다. 3명 정도가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사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케이크는 생각보다 기대 이하였다..

 

 

모양은 참 예쁜데 말이다. 크리스마스 기분 내기에는 좋다. 하지만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다. 케이크치고 단맛도 조금 부족한 것 같고 크림이 과도하게 들어가 금방 느끼해졌다.

 

 

 

안에도 보면 케이크 시트보다 크림 비율이 훨씬 많다.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인데 요거트 맛은 거의 나질 않았다. 가격대비는 조금 아쉬운 케이크이다.

 

 

그리고 투썸 플레이스는 매장마다 케이크 맛이 다르다고한다. 왜냐면 매장에서 홀케이크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그렇다는데,, 매장별로 확실히 맛에 차이가 크다. 어떤 지점에서는 맛있었던 케이크가 다른 지점에서 샀을 때는 맛이 덜한 경우가 있있다. 그렇기 때문에 매장도 잘 골라야한다.

 

 

 

매장의 문제인지 케이크 자체가 맛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케이크 자체도 스트로베리 초콜렛 생크림 케이크가 훨씬 맛있는 것같다. 다음에 구매한다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으로 구매해야겠다. 사전예약까지 해서 받은 케이크인데 맛이 덜해서 조금 아쉬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