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12. 11. 23:16

셀프 손관리 가능한 다이소 큐티클 오일펜 후기

반응형

큐티클 어떻게 관리해야할까

 

큐티클이란 손톱 주변을 둘러싸는 얇은 각질 피부이다. 건조하면 손톱 주변으로 잘 일어나서 네일샵에 가서 관리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특이 요즘같이 추울 때 손 피부도 건조해지면서 큐티클이 더 잘 눈에 띈다.

 

이럴 때 건조한 큐티클을 잠재울 수 있는 제품이 바로 큐티클 오일이다. 무작정 큐티클을 뜯거나 잘라내면 감염의 위험도 있어서 좋지 않다. 오히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해 큐티클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다이소 큐티클 오일펜

 

나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큐티클이 자주 올라온다. 외관상으로 큐티클이 많이 일어나면 보기 좋지 않아서 관리해주는 편이 낫다. 그러던 중 다이소에 가성비 좋은 큐티클 오일펜이 있다고 해서 구매해봤다. 예전에 큐티클 오일펜을 써본적 있는데 손쉽게 관리하기 좋았었다.

 

 

 

큐티클 오일펜은 말 그대로 펜 형식으로 되어있다. 끝부분에 브러시가 달려있어 오일을 붓처럼 바를 수 있어 편하다. 가격도 2000원밖에 안해서 매우 합리적이다. 나는 이 제품 구매 후로 하루에도 립밤바르듯 수시로 손톱주변에 발라주고 있다.

 

 

브러시 반대편에 딸깍딸깍 돌리는 부분이 있는데 이걸 돌리면 브러시쪽으로 오일이 스며든다. 처음 사용할 때는 조금 많이 돌려줘야 나온다. 불량이 아니니 충분히 이 부분을 돌려서 사용해보자.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큐티클이 자주 일어나는 손톱 주변경계를 붓으로 쓱싹 발라주면 된다. 이 큐티클 오일을 손톱에서 발라주면 윤기나고 건강해보여서 나는 손톱까지 그냥 발라버린다.

 

 

특히 큐티클이 많이 일어나는 손톱 측면 부분에 꼼꼼이 발라주면 확실히 깨긋해진다. 손톱 주변 각질을 뜯어내거나 손톱깍이로 자르지말고 이 큐티클 오일 발라주면 진정이 된다. 꼭 여성들만 쓰는 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꿀템이다.

 

 

 

이 큐티클이 신경쓰여 네일샵도 다녀보곤 했지만 그때뿐이었다. 오히려 며칠 지나면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었다. 손쉽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이 큐티클 오일 펜을 추천한다. 다이소 제품도 내가 예전에 써본 타사 비싼 제품과 비슷했다. 큐티클 보습도 잘 되고 너무 끈적이거나 하지도 않는다. 다만 향이 좋은 편은 아니다.

 

 

 

다이소 큐티클펜 2000원으로 정말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다. 가방에 하나씩 넣어 다녀야할 필수품이 될 것 같다. 확실히 이걸 바르면 깨끗하고 관리하는 손톱같이 보인다.

 

패션뷰티 관련글

 

10년 째 50kg인 프로 유지어터 다이어트 식단

몸무게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데요. 여름에는 또 신체 노출이 많아지는 만큼 몸매관리에 신경쓸 수밖에 없어요. 제가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몸매관리를 위해 먹는 식단 소개할게요.

raemia.tistory.com

 

패딩 맛집 노스페이스 눕시 1996 패딩 구매 후기

올겨울 대세 숏패딩 노스페이스 눕시가 다시 올겨울 대세가 되었다. 올해 트렌드는 롱패딩이 아닌 얼어죽어도 숏패딩을 입는 얼죽숏이다. 그래서 기장감이 짧은 노스페이스 눕시가 돌고돌아 다

raemia.tistory.com

 

 

가성비 어그 추천템 슈펜 코지 스웨이드 양털 플랫폼 숏부츠 후기

가성비 좋은 어그 내부에 털이 달린 어그 부츠는 겨울에 신기 정말 좋은데요. 저도 20대때 많이 신어봤지만 따뜻함이 정말 달라요. 어그가 다시 돌고돌아 올해 또 유행이에요. 어그는 원래 호주 u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