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11. 21. 08:00

일본 케어리브 밴드 후기 방수밴드 상처밴드 추천

반응형

일본 케어리브 밴드

 

일본의 케어리브 밴드, 요즘 약국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쉽게 접해볼 수 있는 상품이에요. 저는 종이에 손을 자주 베서 이런 밴드나 반창고 종류를 집에 항상 구비하고 있어요. 최근에 써본 밴드 중 가장 품질이 좋아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케어리브 가격

 

케어리브 밴드, 일반 약국에서 잘못사면 굉장히 비싸요! 10개입이 4~5천원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대신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50개입 3개에 15000원정도 하니, 1개에 100원꼴로 약국보다 훨씬 저렴해요!

 

 

케어리브 반창고 후기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 재질로 피부에 착 붙어서 편안하더라고요. 정말 내 피부같은 편안함을 주는 밴드에요. 방수도 어느정도 잘 되는 편이에요. 다른 밴드들은 물에 닿으면 쉽게 벗겨지거나 물이 들어오는데 이 밴드는 물에 닿아도 쉽게 벌어지지 않아요.

 

 

포장을 벗기면 밴드가 나오는데요. 확실히 질감이 일반 밴드랑 조금 달라요. 일반 밴드는 조금 미끌거리고 차가운 느낌이라면, 케어리브 밴드는 좀 더 얇고 표면이 살짝 거칠어요. 그런데 피부에 붙였을 때는 훨씬 편한 느낌이 드는 밴드에요. 얇아서 피부에 더 착! 붙는 느낌이고요.

 

 

 

일반 밴드크기로 쓰시려면 M사이즈 구매하시면 됩니다. 보호필름을 뗄 때 반창고가 서로 겹쳐서 붙지 않도록 해주세요. 매우 얇은 편이라 서로 붙어버리면 다시 떼기가 힘들더라고요.

 

 

오늘도 택배 뜯다가 살짝 베어서 케어리브 바로 붙여줬어요. 이 밴드는 붙여놔도 피부가 숨을쉰다는 느낌이 들어요. 얇은 재질에 종이 느낌이 나는 소재라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요. 그래서 하얗게 부는 현상도 덜한 거 같아요.

 

 

 

또 재질이 얇고 피부에 착 붙어서 굴곡지는 부위에 붙여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요. 그리고 밴드 붙인 곳을 많이 움직여도 떨어지거나 일어나지 않더라고요. 웬만하면 저도 국산제품을 주로 쓰지만, 밴드만큼은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집에 항상 구비해둬야 하는 제품이에요.

 

반창고/밴드 유목민이라면 케어리브 추천해요. 하루종일 붙이고, 샤워까지해도 잘 안떨어지는 최강 밴드에요.

 

 

추천글

 

 

품절 대란템 다이소 리들샷 100 직접 써본 후기

다이소 리들샷 뭐길래? 요즘 없어서 못산다는 다이소 리들샷 부스팅 앰플이다. 다이소에서 이제는 화장품까지도 꽤 괜찮이 제품들이 판매된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VT리들샷 에센

raemia.tistory.com

 

 

집들이 화분 선물로 좋은 키우기 쉬운 식물 추천

키우기 쉬운 식물 추천 집에서 식물 키우기 여간 힘든 게 아니다. 나도 식물 키운 경험은 거의 없는데, 어쩌다 몇번 화분을 사오면 6개월 이내로 죽고만다. 물을 잘 줘도 죽고, 결과적으로 쉽게

raemia.tistory.com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점 오픈런해서 다녀온 후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2~3시간은 필수인 런던베이글 뮤지엄은 국내에 딱 4곳 밖에 없다. 런던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잠실점, 안국점, 그리고 제주점이다. 나는 안국점 오픈런으로 웨이팅 거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