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12. 26. 22:27

서브웨이 시즌한정 랍스터 샌드위치 직접 먹어본 후기

반응형

서브웨이 랍스터 샌드위치

 

12월에 서브웨이에서 시즌한정 메뉴로 랍스터 샌드위치가 출시되었다. 랍스터&쉬림프 하프앤하프 메뉴도 있다. 새우나 랍스터 등 갑각류를 좋아해 비싼 가격이지만 먹어보았다. 랍스터 샌드위치 15cm 기준 가격은 16900원이다. 랍스터 새우 하프앤하프 샌드위치는 13900원으로 조금 더 저렴하다.

 

 

 

샌드위치 안에 랍스터가 들어가고 나머지 내용물은 일반 샌드위치와 똑같다. 소스는 내가 항상 먹는 랜치+스윗칠리 조합으로 선택했는데 개인적으로 랜치와는 잘 안어울렸다. 나는 스윗칠리+후추 조합을 추천한다.

 

 

시즌한정 메뉴답게 이런 전용 케이스에 담아 포장해준다. 비싼만큼 디자인에도 신경을 쓴 모양이다.

 

 

 

앞치마도 주는데, 이렇게 일회용 앞치마이다. 해외에서 크랩 먹으러 가면 주는 앞치마와 비슷하다. 딱히 쓸모가 있진 않다..

 

 

랍스터가 생각보다 꽤 들어가있다. 오동통한 집게살이 보일 정도이다. 가공된 랍스터 살이 아니고 진짜 랍스터의 실한 살이 들어가있어서 가격이 아깝단 생각이 안들었다. 안쪽에도 의외로 랍스터 살이 많이 깔려있다.

 

 

 

신선한 야채, 소스와 조합이 꽤 괜찮다. 사실 랍스터만 먹는 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렇게 샌드위치 조합으로 먹으니 훨씬 맛있게 느껴졌다. 랍스터의 식감도 굉장히 잘 느껴졌다.

 

 

스페셜하게 한번쯤 먹어볼 만한 랍스터 샌드위치이다. 물론 서브웨이의 기존 샌드위치보다 약 2배에 달하는 가격이지만 랍스터가 실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납득이 된다.

 

 

 

랍스터를 좋아한다면 시즌한정 메뉴가 끝나기 전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대신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 말고 칠리+후추 조합을 추천한다. 또한 몇몇 지점은 늦게 방문하면 품절되어 구매할 수 없었다. 가기 전에 미리 전화해보고 확인하고 가는 게 좋을 듯하다.

 

맛집 관련 글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먹어본 후기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에서 12.17(일)까지 사전예약자에 한해 10~15% 케이크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투썸에는 매우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가 있었다. 기존 스트로베

raemia.tistory.com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점 오픈런해서 다녀온 후기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2~3시간은 필수인 런던베이글 뮤지엄은 국내에 딱 4곳 밖에 없다. 런던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잠실점, 안국점, 그리고 제주점이다. 나는 안국점 오픈런으로 웨이팅 거

raemia.tistory.com

 

 

서울 3대 크로아상 맛집 테디뵈르하우스 더현대점

테디뵈르 하우스 서울 3대 크로아상 맛집이라고 알려진 테디뵈르 하우스. 원래는 용산역 근처에 처음 오픈한 곳인데 유명세를 타고 더현대까서 입성했다. 워낙 평일 오후에도 웨이팅이 길다는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