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6. 17. 10:00

[가로수길 맛집] 스시키마 압구정 가로수길 초밥 맛집 리뷰

반응형

스시키마 압구정 가로수길 초밥 맛집

오늘은 압구정 가로수길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스시집을 소개합니다. 저도 인터넷 찾아보고 반신반의하며 간 곳있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해요. 가로수길 물가는 서울 중에서도 높기로 유명한데요, 여기는 스시집임에도 불구하고 조금 메뉴도 좀 캐쥬얼하고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대학생이나 커플 데이트 하기에도 분위기, 가격이 적당합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좋지만 퀄리티 대비 음식 가격이 높지 않다는 게 가장 맘에 들었어요!

 

키마스시 청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4 2층 (신사동 654-12)

place.map.kakao.com

 

 

스시키마 압구정 가로수길 초밥 메뉴 둘러보기

초밥종류 가격대 참고하세요. 누들과 프라이 메뉴도 있답니다. 누들은 대락 12000원 이에요.

스시키마 압구정 가로수길 초밥 맛집 후기

요약

1. 스시와 롤 메뉴 다양

2. 새우탕면 맛있어서 추천 ㅎ

3.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캐쥬얼하면서도 감각적임

4. 가게가 수용인원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식사 가능

5. 직원 응대 친절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귀여운 접시와 젓가락을 셋팅해줘요. 테이블아래 원목 서핑보드같은 게 있더라구요 ㅎㅎ 서빙 그릇도 서핑보드 모양이라 귀여워요.

연어랑 소고기 반반 시켰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저 연어 색좀 보세요 ㅎㅎ 소고기 초밥도 불맛이 살아있고 촉촉해서 맛있었답니다.

이건 새우탕면이에용. 새우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있네요 ㅎ그릇이 사발면 그릇같은데 진짜 사발면 용기는 아니고 사발면 용기처럼 생긴 도자기그릇? 이더라구요. 특이하고 귀여웠어요. 그리고 새우탕면 맛은 컵라면 새우탕면이랑 비슷한데 좀 더 진하고 칼칼했어요. 면도 쫄깃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요 아보카도 크래미 롤이 있었는데 지금 메뉴 검색하니 없어진 것 같기도?...롤 메뉴는 시즌별로 바뀌는 것 같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지금은 후토마끼밖에 없네요.. 아무튼스시키마 음식이 전체적으로 준수한 편이라 이 롤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압구정치고 가격이 정말 착해요. 이렇게 해서 5만원 이하로 나온거 같은데, 살인적인 가로수길 물가에 비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죠? 주말은 아마 웨이팅이 길 것 같아요. 평일 점심은 조금 일찍가면 여유있는 듯해요.

여러가지 초밥과 누들 먹기에 딱 좋아요. 양도 적당하구요. 2명 기준 모듬초밥 1개 누들 1개 시키면 적당히 배가 찰 거 같아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 음식 가격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압구정 가로수길 키마스시였습니다. 다만 내부가 크지는 않아 단체 식사는 어려울 수도 있어요!

 

후식은 압구정 현백 지하에 있는 시나본... 시나몬롤은 시나본 말고는 왜 없는거죠? 시나본 넘 달긴하지만 촉촉하고 짭짤하고 달콤하고 너무 맛있어요. 정신못차리게 되는 디저트입니다. ㅎㅎ 단거 좋아하시면 한번쯤 꼭 맛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