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3. 6. 15. 10:00

[안양 비산동] 고소한 서리태 콩국수 맛집 서천굴칼국수

반응형

[안양 비산동] 고소한 서리태 콩국수 맛집 서천굴칼국수 소개

여름이 되니 시원한 콩국수가 땡겨서 맛집을 찾다 방문한 곳이에요. 여기는 안양 수도군단 부대 바로 앞이더라구요. 그리고 주면에 관악산 삼림욕장 등 산책코스가 좋아서 가족끼리 방문하면 좋을 듯해요. 주변 카페도 잘 되어있어서 식사하고 디저트 먹는 코스도 완벽하더라구요! 단체 모임이나 회사 회식, 가족식사 때 방문해보세요~!

 

 

서천굴칼국수 메뉴

이곳 주 메뉴는 굴칼국수더라구요. 굴은 겨울에만 먹을 줄 알았는데 사계절 내내 판매하는 것 같아요. 파전이랑 보쌈도 많이들 드시고 있었어요.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3-7 1,2층

 

서천굴칼국수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3-7 1,2층

place.map.kakao.com

 

서천굴칼국수 후기 개요

1. 주변에 산으로 둘러쌓여서 전경이 정말 좋아요. 조금 한적한 곳에서 산을 바라보며 식사하고 싶다 하시면 딱입니다.

2. 메뉴가 다양해요. 맛이 준수해요.

3.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해요.

4.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야외에서 먹으면 좋아요.

5. 국수치고 가격이 싸진 않지만 요즘 워낙 물가가 올라서... 그러려니 합니다 ㅎㅎ

식당 테라스에 앉으면 앞 산이 정말 잘보여요. 밥 먹으러 왔는데 기분도 좋더라구요. 요즘은 꽉 막힌 백화점이나 몰, 상가를 많이 가는데 오랜만에 산속 뷰와 좋은 공기를 마시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나들이 겸 식사를 원하는 분들께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주변에 비산체육공원도 있어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식당 테라스에 앉으면 보이면 뷰가 이렇습니다. ㅎㅎ푸릇푸릇 산이 있고 공기도 정말 좋아요.

안내 표시가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언덕을 꽤 많이 올라와야합니다. 차가 없으면 접근성이 좀 아쉽긴 하네요ㅠ

 

서천굴칼국수 후기

저는 서리태 콩국수 1개, 굴칼국수 1개 시켰어요. 단체 손님이 많을 때 방문해서 음식 나오는 시간은 10~1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여기는 깍두기보단 배추 겉절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수엔 역시 겉절이인데, 여기꺼는 엄청 맵지도 않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저 겉절이만 따로 사고 싶네요 ㅎㅎㅎㅎ

먼저 굴칼국수가 나왔어요. 냉동 굴은 아닌거 같고 겨울에 먹던 제철 굴 맛이던데요? 콩국수 먹으러 간건데 굴칼국수도 엄청 맛있게 먹고 왔어요. 양도 1인분 치고 충분했어요 ㅎㅎ

굴이 부실하게 들어있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더라구요. 건져먹어도 줄어들지 않아....ㅎㅎ

혜자로운 양이었어요. 굴 요리 시키면 몇개 없으면 실망스러운데 여기는 굴칼국수 시키면 정말 푸짐하게 굴이 따라와요.

그다음 서리태 콩국수 나왔습니다. 국물만 봐도 너무 맛있겠죠? 서리태 콩국수는 첨 먹어보는데 제가 생각한 맛있는 맛이었어요. 콩을 직접 갈아서 만든 것 같아요. 엄청 고소하고 걸쭉하답니다. 두유 1000배 압축시킨 맛이에요. 그리고 서리태를 갈아 만들어서 그런지 콩의 식감도 살짝씩 느껴져서 좋았어요.

소금을 쳐서 먹어도 되지만 그냥 이대로도 맛있어서 아무 양념 없이 계속 먹었네요. 진짜 콩을 갈아서 해주는 콩국수집, 요즘은 찾기 힘든데 이정도 퀄리티의 콩국수라면 가끔 생각날 때 와서 먹어도 되겠어요. 콩 국물이 너무 진해서 중독성있어요.

 

그리고 여기는 콩국수 국물을 정말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어떤 곳은 콩국수 먹다보면 국물이 적은데 여기는 콩물도 아낌없이 주세요. 결국 배불러서 조금 남겼답니다. 지금 또 생각하니 먹고싶네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굴 칼국수집이라서 콩국수가 맛있을까? 의문이 있기도 했는데 저는 너무 만족하며 먹었어요 😎😎

 

그리고 여기 옆에 카페가 있는데 서천칼국수 이용했다 하면 500원 할인해준대요! (주인아주머니 피셜 ㅎㅎ)

주변에 근사한 카페도 몇곳 있으니 같이 둘러보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