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6. 16. 10:00

[디저트 추천] 제주 마음샌드 대항마 일산 밤리샌드

반응형

일산 밤리샌드 

제주 마음샌드 사려고 제주공항가면 긴 줄이 늘어서 있어요. 저는 귀차니즘이라 직접 그렇게 사먹은 적은 없고 선물받거나해서 먹었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이 인기절정 마음샌드의 흥행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샌드들이 출시됐는데요. 오늘은 인스타 통해 알게 된 일산 밤리샌드 소개해드릴게요. 가게 본점은 일산 밤리단길이라고 해요. 그래서 밤리샌드인가? ㅎㅎ 아무튼 밤이 들어간 밤리샌드가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밤리샌드 구매 방법

밤리샌드는 일산에 매장이 있고, 온라인에서는 스마트스토어 통해 구입할 수 있어요. 저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했는데 다음날 배송왔어요~!
 
밤리샌드 종류
1. 밤리샌드 16,000원
2. 카라멜버터 샌드 16,000원

3. 파인애플 샌드 17,000원

* 저는 카라멜버터 밤리샌드 반반 주문했어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125 1층 (우)10406 지번 정발산동 1352-3
 
스마트스토어

 

밤리샌드 후기

포장이 이렇게 생긴 상자에 차곡차곡 10개가 들어있어요. 답례품으로도 많이 하시나봐요. 포장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딱인것 같아요.

개별포장 되어 보관도 쉬워요. 포장지 아래에 맛이 표기되어 있어요. (밤/카라멜)

파인애플 샌드도 맛보고 싶었는데 스마트 스토어에는 판매가 안되고 있더라구요. 뭔가 대만 과자 펑리수 맛이 나면서 맛있을 거 같은데 아쉬워요. 어서 스마트스토어에도 파인애플 맛을 판매했음 좋겠네요.

택배와 같이 온 보관방법 안내. 저는 양이 많지 않아서 냉장고에 다 넣었어요. 혹시 대량으로 시키거나 오래 두고 드실분들은 사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해야 맛변질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또 날씨가 덥다보니 바로 드실거 아니면 실온에 두지 마시고 냉장고에 무조건 넣으세요.

 

밤리샌드는 배송때 1박스만 사더라도 무조건 아이스박스에 보내주더라고요. 여름에도 배송 중 녹거나 하는 문제가 없을 거 같아요.

쿠키 정면에 밤 캐릭터가 있어서 넘 귀여워요. 쿠키는 단단하지만 힘주고 쉽게 으스러져서 조심히 먹어야해요. 안그러면 과자 가루가 사방에 흐를 수도 있답니다ㅠ

밤리샌드 겉면은 마음샌드보다는 약간 더 딱딱한 거 같아요. 먹기 힘들 정도는 절대 아니고요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요 ㅎㅎ 쿠키에 버터가 듬뿍 들어가있는지 꼬소한 풍미가 난답니다.

먼저 밤리 샌드 보여드릴게요. 밤리샌드를 반으로 잘라봤어요. 그랬더니 밤 덩어리가 큰게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나머지는 크림 같아요.

요렇게 크림에 밤이 쏙 들어가있어요. 국산 밤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카라멜이 너무 달아서 싫다 하시면 요 밤리샌드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어른들도 호불호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네요.

그 다음 카라멜 샌드인데요. 반으로 잘랐더니 카라멜이 주루룩 흘러나와요 ㅎㅎ 점도 놓은 달달한 캬라멜 향이 나서 좋습니다. 이 카라멜 샌드는 당 충전용으로 먹기 좋은 거 같아요. 급격하게 당을 충전하고 싶다! 할때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카라멜이 엄청 달기만한게 아니라 약간 짭짤해서 맛있어요 ㅎㅎ 하얀 크림이랑 단짠 카라멜이 잘 어울려서 추천이에요.

카라멜 샌드는 제주 마음샌드랑 맛이 비슷해요. 근데 크림이랑 카라멜이 좀 더 풍부하게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저는 당충전 용으로는 밤샌드 보다는 카라멜 샌드가 더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개인적 취향입니다. 하지만 밤샌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랑 해서 간식으로 드셔도 좋고, 당 떨어질 때 먹어도 좋은 밤리샌드에요. 제주 마음샌드는 구매하기 쉽지 않은데 마음샌드가 너무 그립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카라멜샌드는 내용물이 마음샌드와 정말 비슷해서 후회 안하실 거에요~_~

 

그리고 스마트 스토어가 있다보니 쉽게 배송시킬 수 있어서 그게 장점인 것 같아요. 특별한, 맛있는 간식 또는 성의있는 선물이나 답례를 준비하신다면 밤리샌드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