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4. 8. 14. 13:29

곱창쌀국수로 유명한 "땀땀" 수원 타임빌라스점 후기

반응형

 

소곱창 쌀국수로 유명한 땀땀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강남점이 본점으로 꽤 유명했었죠.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소곱창이 듬뿍 들어간 매운 쌀국수입니다.

 

 

보기만 해도 건더기에 고추가 많아서 매워보이는데요. 사실 국물은 엄청 맵진 않지만 약간 짠 편입니다. 자극적인 맛이긴 합니다. 곱이 찬 곱창도 꽤 많이 들어가있네요.

 

 

얼큰한 편이라 해장 음식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또한 소곱창도 양이 정말 많아서 곱창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곱에서 냄새도 안 나고 먹을만 했네요.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가격 14000원이고 구운 돼지고기와 샐러드, 밥 등이 곁들여 나옵니다. 저는 사실 쌀국수보다 이 메뉴가 더 맛있었네요.

 

 

구어진 돼지고기 부드럽고, 같이 나오는 소스가 단짠이라 진짜 맛있었습니다. 거기에 상큼한 야채까지 곁들여져서 조화가 너무 좋았네요.

 

 

물론 이 집의 시그니처가 소곱창 쌀국수긴 하지만 다음에 온다면 이 돼지고기 덮밥을 다시 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