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8. 2. 15:20

치킨매니아 왕새우 불새치킨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반응형

여기저기 광고 많이하던 치킨 매니아의 불새치킨

나도 새우를 좋아해서 큰맘먹고 시켜봤다.

치킨매니아는 처음인데 불새치킨은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

치킨에 새우 강정이 들어가있고 소스는 달콤 짭짤했다.

가격은 24900원

새우가 생각보다 크기가 있었다.

중새우 정도? 새우가 쪼잔하게 2~3개 든 게 아니고 꽤 많이 들어있다.

7마리 이상은 되는듯?!

실속이 있는 새우 치킨이다 ㅎㅎ

 

 

엄청 매운건 아니고 베트남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한 맛이 감도는 정도이다.

양념이 달달하고 찐덕해서 약간 닭강정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소스에 마늘이랑 고추가 같이 들어있어서 매콤하고 알싸하다.

내가 시킨 곳은 치킨도 신선하고 꽤 괜찮았다.

 

이렇게 보니 새우가 거의 치킨만했구나...ㅎㅎ

새우 사이즈가 실하다.

그리고 새우 튀김이라기 보단 강정이라 해야 할 거 같다.

튀김옷이 꽤 단단하고 두껍다. 이 부분은 호불호가 좀 갈릴 거 같다.

사실 새우보다 튀김옷이 훨씬 크긴 함..

그래도 새우를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 것임.

튀김옷이 크고 두꺼워서 그런지 새우 4개정도 먹으니 살짝 물림ㅎㅎ

 

 

치킨도 새우 만큼은 아니지만 튀김옷이 기존 치킨보다는 살짝 딱딱하고 두께가 있다.

튀김옷이 두꺼운 만큼 기름을 많이 머금고 있어 느끼하긴 한 것 같다.

이게 내가 시킨 지점만 그런건지 대체적으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다.

그런데 몇개 검색해봐선 대체적으로 튀김옷이 조금 두께가 있는 거 같다.

얇은 튀김옷을 좋아하는 취향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하지만 두껍고 식감이 어느정도 있는 튀김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수도..

새우를 좋아한다면 한번 먹어볼 만하다.

새우강정 같은거 밖에서 사면 훨씬 비싼데, 여기는 치킨도 주고 새우도 마리수 넉넉하게 줘서 가성비 나쁘지 않은 거 같다. 다만 약간 느끼할 순 있다.

소스가 생각보다 달달하다.

치킨이라기 보단 달달 닭강정+새우강정 느낌?ㅎㅎ

난 나쁘지 않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