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3. 7. 5. 10:00

선물, 답례하기 좋은 삼척오란다 강릉점 강릉 맛집

반응형

삼척오란다

삼척오란다는 오란다 전문점으로 원래 삼척이 본점이고 거기서 유명해져서 강름점까지 생겼어요. 흔히 우리가 아는 오란다는 엄청 딱딱한데 여기 오란다는 생각보다 딱딱하지 않아서 이가 안좋은 사람도 먹을 만해요. 또 너무 달지 않고 한개씩 소포장 되어있어서 보관도 용이하답니다. 삼척오란다 보관기간은 3주에요.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저는 냉장실에 넣고 한개씩 꺼내먹고 있답니다.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덕포남로 183 1층 (우)25545 지번 포남동 1158-13

 

삼척오란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덕포남로 183 1층 (포남동 1158-13)

place.map.kakao.com

 

삼척오란다 가격 및 포장

오란다 기본세트 30개 12,000원

오란다 삼색세트(유자, 견과, 감태) 30개입 비닐포장 14,000원

오란다 삼색세트(유자, 견과, 감태) 30개입 박스포장 16,000원

 

오란다 작은 답례품 4~6개입도 판매중으로 가격은 4~6,000원 사이에요.

소포장이 가능해서 선물이나 답례품으로도 너무 좋아요. 특히 박스포장이 있어서 정성스럽고 예쁩니다.

 

출처 삼척오란다 스마트스토어

삼척오란다 구매 리뷰

출처 삼척오란다 스마트스토어

저는 3가지맛 혼합 30개 비닐포장과 박스포장 각 1개씩 구매했는데 박스는 선물하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비닐 포장도 포장이 나쁘지 않아요. 위 사진처럼 비닐 접합해서 줘서 선물느낌 충분하답니다.

 

다만 좀 더 성의와 정성을 표시하고 싶을 때 박스로 선택해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박스포장이 2000원정도 더 비쌉니다.

이미 뜯어서 몇개 먹어버린 삼척오란다...ㅋㅋ 삼색 혼합은 기본맛(유자라고 되있던데 유자향은 거의 안나고 기본 맛이에요), 감태, 견과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기본맛

이게 기본인데요. 일단 한번에 먹을 만큼 소포장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보관도 냉장고에 넣었다 바로 꺼내먹으면 되서 좋구요. 20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것도 좋네요.

그다음 견과인데요. 오란다 중간중간에 견과류가 섞여있어요. 저는 이게 베스트인 거 같아요. 기본도 맛있지만 견과류가 들어간 게 좀 더 씹는 맛도 있고 고소해서 어른들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리고 오란다가 너무 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시중에 사먹는 오란다 보다 덜 달아서 좋았아요.

반신반의했던 감태 버전이에요. 기본 오란다에 위에 얇게 감태가 올라가 있어요. 감태와 오란다가 은근히 잘 어울려요 ㅎㅎ 약간 김과자 맛이랄까요?ㅎㅎ 나쁘지 않습니다!!

오란다를 반으로 갈라보면 단면은 저렇게 생겼어요. 역시 견과가 제일 맛있네요 ㅎㅎ 삼척이나 강릉 여행하실 때 선물용으로 사오시면 딱인 오란다 세트에요! 가격도 가성비가 좋은 것 같고 푸짐해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메뉴이기도 하고요. 선물이나 답례로 정말 좋은 삼척오란다, 스마트 스토어도 있어서 인터넷 주문도 가능해요~! 저는 방문해서 구입했는데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면 바로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전화없이 그냥 갔더니 기다려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