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 / / 2023. 6. 13. 10:00

[제주도 카페 추천] 건강 차 전문점 쌍화153

반응형

[제주도 카페 추천] 건강 차 전문점 쌍화153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연로 301 (우)63240 지번오등동 1692-2
 

쌍화15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연로 301 (오등동 1692-2)

place.map.kakao.com

제가 제주도 여행갔을 때 비가 너무 많이오고 추워서 몸에 좋은 찻집을 찾다 우연히 들른 곳이에요. 이 곳은 쌍화차, 대추차 등 전통차를 메인으로 팔고 있어요. 그 외에도 주스나 커피도 물론 있답니다. 저는 대추차를 먹었는데 그냥 대추 우린 차가 아니고 흡사 미음처럼 대추차를 곱게 갈아서 찐 액기스만 나오더라고요. 정말 맛있고 고소해서 감동했습니다 ㅎㅎ

제주도 여행하실 때 이색카페 찾으시거나,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 좋은 카페에요. 공간도 넓고 응대도 친절합니다.

 

 

[제주도 카페 추천] 건강 차 전문점 쌍화153 메뉴

대표메뉴는 쌍화차와  대추차인듯 하고, 그 외 오미자차, 식혜 등도 있어요. 핸드드립 아메리카노도 있습니다. 가격은 5,000원이에요.

[제주도 카페 추천] 건강 차 전문점 쌍화153 후기

요약

1. 대추차 양이 정말 많아요. 한잔 먹으면 진짜 배부릅니다.

2. 대추차 , 쌍화차 외에도 건강음료 및 전통차 종류가 많아요. 다른 카페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2. 사이드로 주전부리가 잘나와요.

3. 매장이 넓고 좌석이 다양해요.

4. 응대가 친절해요.

5. 제주도 물가 치고 가격이 합리적이에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꽤 넓어요.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이 아니라 한적해요. 비가 막 올때 잠시 쉬면서 비를 피해갈 수 있어 좋았어요. 쌍화탕이랑 각종 청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대추차를 주문했는데 엄청 큰 컵에 가득 담겨져 나와요 ㅎㅎ 저게 그냥 대추우린 물이 아니고 대추 가 곱게 갈려진 거더라구요. 그래서 마치 고운 죽같아서 배가 불러요.. ㅎㅎ 후식으로 먹는 거 치곤 매우 배부르다는 점 참고하세요.

이곳은 음료를 시키면 가래떡 구이랑 약과, 채소 칩 등 맛있고 다양한 주전부리를 줘요. 물론 주전부리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대추차 2개를 시키면 주전부리를 이렇게 한 트레이에 주더라구요. 양이 꽤 돼요 ㅎㅎ

이건 핸드드립 아메리카노에요~ 커피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밥을 먹고 방문한 지 얼마안되서 결국 다 못먹고 남겼어요. 너무 아까운 대추차... 영양분 가득한게 막 느껴지던데 더이상 배가 불러서 다 못먹은게 아쉽네요. 쌍화차나 대추차 좋아하시거나 이색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볼 가치가 있는 제주 쌍화153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 공간도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제주도 여행시 비올 때 갈 카페를 찾는다면 쌍화 153 추천드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