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 2024. 6. 26. 21:56

평촌 학원가 양식 맛집 SSFY 후기

반응형

 

얼마전 방문한 안양 평촌 학원가에 위치한 SSFY라는 양식 식당이다.

 

주메뉴는 파스타, 피자 등인데 식재료가 좋고 맛도 괜찮다는 평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다.

 

식전빵인데 막 구워서 나왔는지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에피타이저로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주문했다.

 

확실히 샐러드에 들어가는 과일, 야채 등이 엄청 신선했다.

 

 

 

치즈도 부라타 치즈 큰 것과 리코타 치즈도 군데군데 들어있다.

 

샐러드 치고 양이 꽤 많았다.

 

부라타 치즈 아래는 큰 홀토마토인데 잘라서 줬으면 먹기 더 편했을 거 같다.

 

 

피자 중 기본인 마르게리따이다.

 

화덕에서 굽는 피자를 파는 곳이 많이 없는데, 평촌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피자 도우는 얇은 편이고 토마토 소스가 굉장히 넉넉하게 묻어있었다.

 

 

 

바질, 치즈, 토마토 소스 등 기본적인 재료만 들어가서 기본에 충실한 피자였다.

 

기본 재료만 들어가 오히려 담백하고 맛있었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조금 눅눅해지니 따뜻할 때 먹는 게 좋다.

 

 

마지막으로 트러플크림 뇨끼이다.

 

진한 크림소스에 트러플 향이 가미되어 있어서 맛있다.

 

소스는 정말 맛있어서 계속 들어간다.

 

 

 

조금 아쉬웠던 것은 감자뇨끼인데, 쫄깃하다가 보다는 푸석한 식감이었다.

 

약간 소세지 식감??..

 

소스는 정말 맛있었는데 뇨끼가 못따라가는 느낌..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하며 즐긴 SSFY이다.

 

음식도 평타 이상이거니와,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맥도날드 나초 타바스코 맥스파이시 버거 후기

맥도날드 신상 메뉴인 맥스파이시 타바스코소스&나초 먹어보았습니다. 기존에 맥스파이시 버거를 자주 먹는데, 이번에 살짝 업그레이드되어 나왔네요.  맥스파이시 버거의 닭고기 패티는 쌀

raemia.tistory.com

 

청년다방 BEST메뉴 차돌 떡볶이 후기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청년다방의 BEST 메뉴인 차돌떡볶이, 비조리로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차돌떡볶이는 기본 떡볶이에 토핑으로 차돌+파채가 올라갑니다.(만두도 서비스)  구운 차돌과 만

raemia.tistory.com

 

달떡볶이 튀김과 함께 먹어본 후기

달떡볶이 배달 후기 떡볶에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달떡볶이를 먹어보았다. 떡볶이와 순대, 튀김을 주문했다 .  순대는 간이 포함되어있다. 내장 중에서 간만 좋아하는 편인데 순대+간 조합이

raemi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